정보10분전

자동차꿈해몽 20편

공개중 2018. 3. 21. 04:30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정말 말도안되게 바람이 쌩쌩불고 춥죠?? 집에서 나오자마자 거쌘 바람때문에 깜짝놀랐는데요. 이럴때는 걸어다니는것 보다 자동차를 타고 다녀야 되는 날씨인거 같아요. 저는 주차할 공간이 마땅하지 않아서 자동차를 잘 가지고 다니지 않는데 이럴때는 꼭 필요한것 같아요. 오늘의 주제는 자동차 꿈 해몽인데 자동차 꿈을 꿔보신적이 있으시죠? 저는 최근에도 꿈을 꿨는데 검은색 람보르기니를 사서 타는 꿈을 꾸었어요.. 일어나서 기분이 좋긴하였는데 람보르기니를 평소에 좋아하는 차도 아닌데 왜 꿈에 나왔는지 이상했어요. 자동차꿈해몽 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운전하는 꿈

자신이 직접 운전을 했으면 자신이 속하고 있는 사회단체나 가정 등에서 중요한 역할이 수행하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옆자리에 연인이 앉아있었다면 결혼 이야기가 오갈수 있다고 하네요.

 

하늘위로 자동차를 타고가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막힘이 없으며 어려움 없이 일이 술술 잘 풀린다고 합니다.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자동차 기름을 넣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비용이 많이 생긴다는 의미를 뜻한답니다.

 

 

자동차 경주보는 꿈

뜻밖의 좋은 소식이 들린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 들릴것입니다.

 

자동차에 치이는 꿈

자신이 치이는 꿈은 흉몽이고 다른 사람을 차에 치는 경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운전해서 산 위로 올라가는 꿈

시험의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합격을 말하고 승진을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승진을 말한다고 합니다. 행운의 의미를 뜻한다네요.

 

자동차 운전하며 무탈하게 가는 꿈

자신이 목표한바를 이루게 될때 큰 어려움 없이 진행되고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뺑소니를 당하는 꿈

이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본인이나 가족에게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지는 의미로 해석이 되며 또는 본인의 경쟁자나 타인에게 곤란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니 조심스럽게 행동을 해야된다고 하네요.

 

자동차를 사는 꿈

길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새로운 일을 하게 되며 차의 가격이 높을수록 본인의 신분이나 직급의 상승이 더 커진다고 합니다.

 

타야되는 자동차를 놓쳐 못타는 꿈

계획하고 있는 일이 수월하게 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

흉몽을 뜻하며 가정이나 사업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며 손해보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만약 타인이 운전하는 차에 타서 추락하게 된 경우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이 배신하거나 배반하여 좌절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세차하는 꿈

뜻밖의 계기로 인하여 본인 스스로 반성하게 되는 의미를 말합니다.

 

시끄러운 엔진소리를 듣는 꿈

본인 주변에 구설수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스러운 행동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자동차에 시체를 싣고가는 꿈

재물운이 트이게 되어 부자가 되거나 출세를 하게 되어 신분이 상승된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고장나는 꿈

운전 하는 도중에 차가 고장나거나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상밖의 장애물이나 방해로 인하여 하고있는 일이 어려워지거나 이루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선물받는 꿈

좋은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면 사회적 신분이나 직급 상승으로 인하여 명예와 돈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좋지 않은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면 반대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차를 타려다 다시 내리는 꿈

본인의 목표나 평소에 원하던 것들이 이루어 지지 않음을 뜻합니다.

 

자동차에 치여 죽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며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하고 이름을 높이게 된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꽃밭을 가는 꿈

잔치나 행사 같은 곳에 참석하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연인과 드라이브하며 데이트 하는 꿈

연인과 관계가 더욱더 깊어지며 단단해지는 의미를 뜻한다고 합니다.

 

 

 

 

 

이로써 자동차꿈해몽풀이를 하였는데요. 저는 람보르기니를 사는 꿈을 꾸었다고 하였는데 이 꿈의 해몽은 자동차를 사는 꿈으로써 길몽으로 뜻한다고 하네요. 비싼 차일수록 더 좋다고 하는데 얼마나 좋은 길몽을 뜻할려고 람보르기니를 사는 꿈을 꾸었을까요? 한편으로 꿈으로 인하여 괜한 기대를 가지게 되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자동차 꿈 해몽풀이를 하시면서 좋은 소식과 좋은 일들만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