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10분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공개중 2015. 4. 23. 09:00

기아자동차 타시고 계시나요

현재 타고 있는 차가 문제가 있거나 사고 발생후 수리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데요

작은확률로 리콜대상일경우도 방문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수리이유가 가장많고 점검을 받을려고 가는데요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역점을 찾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도 기아자동차를 타고 있는데요 

마음 같아선 저도 한번은 외제차를 타고 싶은데 능력이 되지못하네요

그래도 국내차도 탈만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서비스센터가 집에 가까이 있어서 편하구요

하지만 직영점이 아니라는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찾는법을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하시일은 기아자동차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하여 찾아가야합니다

자주사용하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기아자동차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


홈페이지에 메뉴중에 서비스 메뉴가 있고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오토큐 검색 및예약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명칭이 오토큐 이니 오해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처럼 오토큐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한 페이지가 뜹니다

구분에서 직영점이나 종합서비스 및 전문서비스등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을 넣고 검색을 하면끝입니다



제가 서울지역의 직영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직영서비스센터를 넣고 

지역에는 서울특별시를 넣고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서비스센터들이 나옵니다

총 4건 확인 되네요

강서구,도봉구,성동구,시흥구가 있습니다

업체정보와 기능 정비내용에 대해 확인을 해주시구요

상세보기를 클릭시 아래와 같이 정보가 뜹니다



강서서비스센터의 상세정보를 알아봅니다

전화와 팩스 그리고 주소까지 나옵니다

서비스 항목을 꼭확인해주시구 운영시간을 지켜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토일이 휴무하는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