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인물꿈 해몽풀이

공개중 2015. 4. 16. 01:04

사람들은 거의 매일 꿈을 꾼다고합니다 하지만 거의다 기억을 못하고 

기억을 한다고해도 아침에 일어나고 금방 까먹는다고해요 저도 꿈은꾼거같은데

잘기억을 못하지만 최근 인물꿈을 자주 꿔요 친구가 나온다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나오거나

부모님이 나오거나 꼭 누가나와요 내용은 잘기억이 안나는데 누가나왔는지는 기억이납니다

이런 인물꿈은 어떤의미가 있는지 갑자기 궁금하더라구요


.

제 꿈에 나온 인물위주로 해몽풀이를 알아보았어요

알아보다가 추가적인 인물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이 꿈꾼과 비교해가면서 해몽에대해 읽어보시면 될것같아요

처음으로 기억나는건 어떤 노인정같았어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았는데요

이렇게 어른들이 많이 나오는꿈은 누구에게 인정을 받는 꿈이라고해요

제가 어떤행동을 했는지도 중요한데 사실 기억이 안나요

보통 할머니나 할아버지께서 나오신다면  윗분이나 학교선생님 혹은 직장사상에게

인정을 받아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된다고하네요


.


이런꿈은 기분이 좋네요 평소에 어른한테 잘하는게 좋겠습니다

다른 꿈들도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인물꿈은 부모님이나 조상님들이 나오는 꿈입니다.

조상님들이 나오는 꿈은 좋다는거 너무 많이 들어서 다 알고계시죠

그때는 복권하나 사봐도 될것같아요  이처럼 부모님이나 조상님 나의 바로 윗분들이 나온다면

무엇을 물려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산같은거겠죠

그리고 만약 아직젊은 사람들이라면 상장을 받거나 시험에 합격을 한다고하네요




그리고 선인이나 신같은 인물이 등장하면 능력을 인정받는 꿈이라고합니다

취업을 한다더거나 평소 이루려고했던것들이 이루어진다고하네요

좋은 꿈이네요 저는 신 이나온 꿈은 꾼적이 없어요




그리고 가장많은 꿈이 친구들 꿈인데요 친구들꿈은 상황이 조금중요해요

친구랑 싸우고 있다면 하던일이 잘안되거나 혹은 좋지않은일에 휘말리게 된다고하네요

친구를 만나는 꿈은 누군가를 새로 만나는 꿈이에요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수가 있다고합니다

이정도로 인물꿈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습니다

이런 해몽풀이는 재미로 하는거니깐 너무 믿지마시고 웃으면서 받아드리시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