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친구꿈 4가지유형

공개중 2016. 1. 14. 11:25


저는 평소에 꿈을 자주 꾸곤하는데 꿈을 꿀때마다 잠꼬대는 물론 헛발질까지 하는 바람에

친구집이나 다른집에서 외박을 할 때는 친구들의 놀림거리가 되곤 한답니다

보통 동화같은 모험을 하는 꿈을 꾸거나 친구나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는데요

그 중에서도 깨고 나서도 기억에 오래도록 잘남는 꿈은 친구꿈이 아닌가 싶어요~



친구가 나오는 꿈을 꾸면 대부분 그 전날이나 며칠전에 친구가 했던 말이나 행동이

기억에 남아있다싶으면 그에 영향을 받은 내용의 꿈들을 꾸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친구들이 등장하는 꿈을 꾸고 나면 깨자마자 휴대폰에 메모해두었다가

꿈에 나온 친구를 보자마자 휴대폰을 들이밀며 꿈 내용을 자랑하곤 했어요



그런데 제가 얼마전에 친구가 갑작스럽게 죽게 되서 장례식을 가는 꿈을 꿔버린거에요

꿈에서 깨고 나서도 한동안 영 불안불안한 것이 아무리 꿈은 반대라지만 

찝찝한 마음에 대체 어떻게 해석을 해야하는건지 인터넷에 마구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그래서 제가 알아온 친구가 나오는 꿈들에 대한 해몽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


사고를 당하는 꿈

꿈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으로 사고당하는 꿈을 빼놓을 수 없겠죠

제가 얼마전에 꾼 불길한 꿈도 친구가 사고당해 장례식에 방문하는 꿈이 였으니 말이에요

이렇게 친구가 사고가 나거나 죽는 꿈은 현재 자신의 마음이 답답해서 꾸는 꿈일 수 있어요

하지만 저처럼 깨고나서도 한참 기억에 남는다던지 하면 예지몽일수 있으니 친구에게 알리는게 좋겠죠



배신당하는 꿈

저는 항상 꿈을 꾸면 내용이 스펙타클한 꿈을 많이 꾸는데 깨고나서 재밌는 꿈들이 있어요

그중에 하나가 친구한테 배신을 당하는 꿈이였는데요 저는 친한친구가 나와서

정말 말도 안되는 유치한 이유로 배신하길래 깨고나서도 웃겨서 친구한테 말해줘 같이 웃었답니다

하지만 이 꿈은 잘되던 일이 갑자기 망하는 불길한 징조의 꿈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때리는 꿈

아직 저는 꿔본 적이 없는 꿈인데 꿈 속에서라도 때려보고 싶은 사람은 몇몇 다들 있으시죠?

현실에서 어찌나 얄미운지 그런 사람들은 좀 꿈속에 나와서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심지어 이꿈은 꿈속에서 친구를 때리면 우정이 깊어지고 애인을 때리면 금슬이 좋아지는 꿈이래요

다들 자기전에 꿈속에 나왔으면 좋겠는 사람사진보며 때리는 꿈 한번 꿔보시는게 어떨까요



음식을 먹는 꿈

꿈속에서라도 마음껏 먹고싶은게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 아닐까요

게다가 살찔 염려없는 꿈속의 음식들을 친구와 같이 먹는 꿈이라면 더욱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친구들과 다같이 모여서 음식을 나누어 먹는 꿈은 여행이나 먼길을 떠나는 징조래요

그리고 친구는 음식을 먹는데 나는 먹지 않는다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