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10분전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고화질 보기

공개중 2015. 4. 13. 02:30

jtbc 온에어로 요즘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지상파라 그런가  방송 수위가 조금 더 자유롭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좀더 재미있는 부분이 많은거 같습니다. 거실에서 늦은밤에 티비보기 눈치 보일때 컴퓨터나 모바일로 jtbc온에어로

몰래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당연히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하구요 방에 컴퓨터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


모바일로 보는방법도 있어요 누웠는데 잠이 안올때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보기도합니다

근데 어두운방에서 폰을 오래하면 눈건강에 좋지 않다고하니 너무 오래 보는건 추천하지않아요

그래도 보시겠다는분들을 위해 보는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보는방법은 아주 쉬워요 저는 마녀사냥을 자주 보거든요

컴퓨터로 볼때는 jtbc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온에어가 보이고

그리고 중간에 보면 온에어를 찾을수 있을껍니다


.


아무튼 홈페이지에 온에어라는 메뉴를 눈으로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찾았다면 클릭을 해주시구요 그러면 바로 신청을 할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래가 넘어간 화면인데요 광고하나가 나가고 바로 실시간으로 현재 반영중인 프로를 고화질로 볼수가 있습니다. 참쉽죠




jtbc방송을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로 tv앱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폰으로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아서 보면됩니다

모바일로 tv 시청이 가능하고 어떤프로그램이 하는지도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예인사진도 올려져 있다고하네요



추가적으로 jtbc 편성표를 보세요

오늘자로 제가 올려드리구요 다른날은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물론 모바일에서 확인이 가능하네요 

컴퓨터로 다되는 세상입니다 재밌게 신청하시면 될것같아요


로그인없이 jtbc온에어로 통해 고화질 티비를 시청할수 있는 방법을 정리하여 올렸습니다

편하게 이용하시면 될것같구요 너무 많은 시청은 좋지않으니

꼭 할일을 다하고 여유를 즐기도록 합시다. 근데 너무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계속보게되네요 즐거운 주말되시고 맛있는 저녁하시길 바랍니다